‘제작사 플레이리스트’
검색결과
-
박찬욱의 화두 '난 누구인가'…신작 '동조자'가 결정판 될 듯
━ 오동진의 전지적 시네마 시점 4월 쿠팡플레이 공개 예정인 박찬욱의 드라마 ‘동조자’ [사진 각 제작사] 박찬욱의 신작이자 7부작 드라마인 ‘동조자’가 국내 OTT인 쿠
-
‘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’ 분야별 수상 – 통신/공공
국내 대표 싱크탱크 산업정책연구원(IPS)은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표했다. 올해는 금융 / 통신 / 공공 / 식품-소비재 / 가전-산업재
-
한국 제작사, 하청기지 전락? 그럼 넷플이 되레 곤란해진다 유료 전용
1조원 vs 20억원. 넷플릭스 오리지널 ‘오징어 게임’의 넷플릭스 대 제작사 싸이런픽쳐스의 수익이다. 넷플릭스의 수익은 미국 블룸버그 추정치, 싸이런픽쳐스의 수익은 제작비
-
틱톡 조회수 대박나는 법? ‘안유진 참치’에 힌트 있다 유료 전용
K엔터테인먼트는 숏폼(1분 미만의 짧은 동영상)의 ‘기폭제’다. 숏폼 플랫폼 틱톡에서 검색어 ‘해시태그(#) 케이팝’은 누적 조회 수 4148억 회를 기록했다. 이는 ▶힙합(69
-
“여긴 착한 채널이 아니다” 320만 홀린 PD가 쏟아낸 속내 유료 전용
유튜브 채널 ODG(오디지)의 소재는 어린이·청소년과 음악이다. 2019년 4월 첫 영상이 올라온 이래 신선한 형식과 출연자 조합으로 주목받았다. K팝 아이돌이 가장 나가고 싶어
-
[THINK ENGLISH] KT의 ‘이상한 변호사 우영우’, 넷플릭스 천하에 도전하다
KT Studio Genie's ″Extraordinary Attorney Woo Young-woo″ topped Netflix's global top 10 list for no